게시된 카테고리 롯데공이라도 빼야지 죽어도 못 치는 선발들 있는거 아는데 그럼 커트라도 해야 하는거 아니냐 적극적 타격은 어느정도 타격감이 있을때나 하고... 한바퀴 돌아도 안된다 싶으면 빨리 내릴 생각이라도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