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79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3
학원업계가 한번 발 들이면
강사하다가 나이들으면
타 학원가기도 애매하고 무조건 창업해야하는거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수입이 그걸 상쇄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강사 나름이야.. 내가 일하던 데는 학원이 80% 떼가서 한달 수입이 200도 안 됐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긴해 나중에 창업해야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다들 괜히 시간 더 투자해서 안정적인 직업 산택하려하는게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글케 따지면 많은 직업이 위험하다고 생각..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맞음.. 초기에 돈도 많이 버니까 좀 경제관념도 그렇고 밑에 젊은 강사들 치고 올라오고 숙련에 비례해서 네트워크나 경력이 유의미해지는것도 아니고.. 장기로 봤을때 별로 좋은 직업은 아닌듯 그리고 무엇보다 시간 지날수록 사고 폭이 좁아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무조건 창업 해야 되는거면 빡세긴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원강사 프리랜서 좋은게 애들 학교 가있는 동안 본인도 여유시간이 생겨서 자기개발 가능함. 학생들 줄어느는 거 슬픈 일이지만, 타지역 학원 이전할 수 있게 부동산 보러다니거나 다른 기술배우러 다닐 수도 있음. 물론 내신학원은 여러 학교 학생이 다니면 시험기간에 애들 닥달해서 전년도 문제 구해야되고, 문제집 만들다 집에 못가는 상황도 생긴다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학원강사 몇 년 했는데
돈은 많이버는데 내 수명 깎아서 강의하는 느낌이라...비추
강의하는데 힘 안쏟으면 되는거 아니냐고 할 수 있는데 강의 외로도 스트레스 많이받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임용고시 쳐서 학교 교사로 가면 되지 않아? 너무 늦은 나이는 힘들려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 개인적으로 공부를 잘하거나 시험을 잘보는거랑 강의를 잘하는 사람이 동시에 있기는 좀 힘든 것 같음ㅜ ...
가끔 드물게 있긴 한데 임용 준비하는 사람 별로 없을 것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현직 강사임
장점
-나이 대비 돈 정말 많이 벌 수 있음

단점
-강사로서의 페이는 직접 학원을 운영했을 때보다는 아무래도 한계가 있어서 대부분 나중에 학원 차림

난 이 일이 천직이라고 생각하고 잘 맞아서 좋은데 학원강사를 추천하냐 물으면 그건 아님. 쉬는 날이 거의 없고 진상들 상대하는 것은 각오하고 들어와야 되는 세상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얼마버는지 알 수 있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지역에서 자리를 좀 잡은 편이지만 수도권에 비하면 새발의 피긴 해ㅋㅋㅋㅜㅜ대충 천정도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미쳐따 머싯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돈을 그렇게 많이 벌어 ….?! 인강하는 일타 강사가 아니어도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분들은 더 버시지 않을까..? 아무래도..난 특이 케이스긴 해..! 동네장사고 자리를 좀 일찍 잡아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시비 아니고 궁금해서 물어보는 거야 ㅜㅜㅜ 강사도 인센제야?? 어케 그랗게 많이
벌어 과목은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치 강사 친구 걍 학원 강사인데 달에 몇천 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이거 진짜로 가능임 근데 이제 이 친구분도 실력자실 확률이 높을듯 대치도 아무나 써주는건 아니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월급제 비율제 등등 너무 다양함 쌤들마다 계약조건들이 다 다르니..난 영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강사들이 다 외제차 끌고 다니는줄 아나보네 1타 강사만 듣잖아 너네들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범대생인데 결국 강사하던 선배들 다시 임용준비하더라ㅜ어쨌든 남들 쉴때 일하는 경우도 많고 월등한 실력이 있는 1타 아니면 나이먹을수록 젊은 강사들한테 밀리는게 현실이기도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아는 쌤은 사립학교 들어가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월 2천은 버는데 결국 지금은 창업준비중ㅋㅋ돈 더 못벌어도 아무 간섭없이 내꺼 하고 싶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예전에 알바할 때 본 분 중에 임용고시 잘 안돼서 학원 하셨는데 경영은 또 다른 문제라 원생 잘 안모이고 그래서 접고 다른 거 하시면서 학원 강사 알아보시더라 나이가 40대시라고 했나..나한테 자기처럼 되지 말고 첫 진로 잘 결정하라고 했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바 했던곳 악덕 사장 결국엔 망하네
1:32 l 조회 1
내가 예민한건지 한 번만 봐주라
1:32 l 조회 1
잘생긴거 진심 내 남친일때나 좋지 남일때 아무소용없음
1:32 l 조회 1
내 주식보면 다들 웃더라..ㅎ
1:32 l 조회 1
내 기준 모솔 마지노선은 24살임
1:32 l 조회 1
남자가 대쉬 실패하면 여자보다 더 힘들어하는 느낌
1:31 l 조회 1
애인이랑 2살차이 나는데 액면가 10살 차이로 보임
1:31 l 조회 1
악몽 꾸다가 새벽에 깨면 엄청 춥지않아??
1:31 l 조회 1
난 긴머리 하면 적군 죽이다 머리끈 풀린 몽골전사 같아서 숏컷인데
1:31 l 조회 1
입시미술은 다 구도랑 뭔가 느낌이 다 비슷비슷하던데
1:31 l 조회 1
샤갈 ㅠ 테런 아무 세라 중 누구할까ㅠㅠㅠㅠ
1:31 l 조회 1
쿠팡 공짜로 와우쿠폰받음...
1:30 l 조회 1
두달정더 유럽여행가는데 이북사는거보다 그냥 아이패드로 읽는게 나으려나
1:30 l 조회 4
3개월동안 고백 못 들었는데 어제 고백 받았다 ㅠ1
1:29 l 조회 11
ㅅㅈㅎ 나 앞모습보다 옆모습이 나은 사람인데1
1:29 l 조회 8
홍명보 레전드 어록 ㅋㅋㅋㅋㅋㅋ1
1:28 l 조회 13
비밀이야기 할 사람3
1:28 l 조회 12
인간관계 조언좀
1:28 l 조회 14
진짜 옷 코디 못하는 사람들2
1:28 l 조회 12
자라(zara) 에서 옷 사고 다 환불하는 사람 많을까..?1
1:27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