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 지금 취준 생활 길어서 자존감 너무 떨어진 상태라 너무 저자세로 나가다 불합 할 것 같아서 걱정됨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면접 이번이 세 번째라 더 그런 것 같아 너무 떨린다... 준비 잘 하면 자존감 좀 올라가려나
|
근데 나 지금 취준 생활 길어서 자존감 너무 떨어진 상태라 너무 저자세로 나가다 불합 할 것 같아서 걱정됨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면접 이번이 세 번째라 더 그런 것 같아 너무 떨린다... 준비 잘 하면 자존감 좀 올라가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