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말그대로 둘이 잠만 ㄹㅇ 잠만 자려고모텔간 수준이 아니라일끝나고 그냥 저녁먹는 정도까지 뭐라하면어떤 일하나 일 안하나 그런 생각 들음일하다보면 같은팀인 사람이랑 친하고큰일 끝나면 회식도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