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8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올스타도 국대도 진짜 한끗차이로 못나가는거 너무 아쉽고 。° ʕ°´ᝪ`°ʔ °。 

하진짜 얘 잘하고 야무진데!!!!!!!! 순이랑 붙여두면 시너지가 두배인데!!!!!!!!!!!! 아 이맛을 모르네 맛알못들!!!!!!!!!!!!!! 으아아아아ㅏ!!!!!!!!!

대표 사진
도리1
국대는 진짜 어쩔 수 없지..인데 올스타는 ㅠㅠㅠㅠㅠㅠ 그것도 납득가긴한데 너무너무 아쉬움 ㅜ 잠실에서 수빈이를 보며 꿈을 키우던 애가 수빈이랑 마지막 잠실 올스타를 나갈 기회였는데 흑흑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도리
나진짜 제발 얘 어디 양의지 트렁크에라도 실어서 올스타라도 보내고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2
감추 제발요 ʕ ˃̵ጥ˂̵ ʔ
2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3
내말이 이 맛알못들아!!!!! 수빈이 키링 전형으로 데려가라 우우우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자민이진짜 너무 커얍
0:47 l 조회 32
이번에 새로나온 두베 클리커 갖고싶당..
0:27 l 조회 25
의외로 도리들이 모르는거2
0:08 l 조회 75
오늘 목봣는데 풀vs하라2
0:07 l 조회 34
오늘 지훈이 유격 낫밷1
06.25 23:59 l 조회 39
🐻👯‍♂️🧡0626 라이즈 스밍,뮤밍인증글 👯‍♂️🐻1
06.25 23:49 l 조회 10
우리진짜 빵찬영감님 아껴써야됨
06.25 23:38 l 조회 42
혹시 26일 1루네이비 2좌석 남는 도리 있으까...
06.25 23:34 l 조회 10
빵찬 내려가고 영하올라올때 티빙톡ㅋㅋㅋㅋㅋ2
06.25 23:18 l 조회 111
당연히 주접이겠지만 오늘 순페가 순이보고 제2의 양의지라고 하는 거 듣고 좋았음ㅋㅋㅋㅋ2
06.25 23:17 l 조회 61
안녕하세여 혹시 티켓팅 날짜 정보 좀 물어도 될까요!!5
06.25 23:17 l 조회 27
석이 진짜 잘하는데..4
06.25 23:16 l 조회 172
순이 이번 3연전 전부 장타율 1점대 찍은거 너무 기특해 ₊‧✩•.˚⋆ʕ⸝⸝ᵒ̴̶̷ Ⱉ ᵒ̴̶̷⸝⸝ʔ⋆˚.•✩‧₊5
06.25 23:08 l 조회 144
민석이 3루타 치고 야호 세리머니했네1
06.25 23:07 l 조회 54
자민이말처럼 오늘 인태 1타점 귀했어
06.25 23:05 l 조회 11
준순이 왜 이제왔어
06.25 23:04 l 조회 9
이런말 되나 7
06.25 22:59 l 조회 240
이기니까 할말이 없네
06.25 22:51 l 조회 68
도리들 순꾸댓글 달고오세요
06.25 22:28 l 조회 16
어?라?2
06.25 22:20 l 조회 115


12345678910다음
두산
일상
이슈
연예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