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은 내가 글케 개꼴값으로 애교 부리길 바라는 거 같음
ㄴㄷ 애교부리는 거 조아하는데 사람들 앞에선 가오상해서 싫음
근데 상대는 내가 애교부리는 걸 너무 좋아하고 자기가 받고 싶으니까 애교를 부리는데
자기는 그게 아무렇지 않으니까 사람 많은 데서도 개꼴값으로 애교부림
근데 난 그게 진짜 너무 싫어서 기겁하는데 참고 걍 정색하고 ㅎㅎ..;; 왜이러실까… 정도로 리액션하는데 잘 모르는 듯
뭐라해야될까ㅠ
|
애인은 내가 글케 개꼴값으로 애교 부리길 바라는 거 같음 ㄴㄷ 애교부리는 거 조아하는데 사람들 앞에선 가오상해서 싫음 근데 상대는 내가 애교부리는 걸 너무 좋아하고 자기가 받고 싶으니까 애교를 부리는데 자기는 그게 아무렇지 않으니까 사람 많은 데서도 개꼴값으로 애교부림 근데 난 그게 진짜 너무 싫어서 기겁하는데 참고 걍 정색하고 ㅎㅎ..;; 왜이러실까… 정도로 리액션하는데 잘 모르는 듯 뭐라해야될까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