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비하가 아니라 진짜 아프리카나
동남아 아니면 중국 인도 이쪽에서 태어났으면
힘들었겠지…
서민으로 태어나긴 한국이 딱임
아무리 헬조선이라고 한국사람이 그래도
총없고 의료잘되어있고..솔직히 근로자 보호도 좋다생각함
미국은 그냥 잘려나가잖음
|
ㄹㅇ 비하가 아니라 진짜 아프리카나 동남아 아니면 중국 인도 이쪽에서 태어났으면 힘들었겠지… 서민으로 태어나긴 한국이 딱임 아무리 헬조선이라고 한국사람이 그래도 총없고 의료잘되어있고..솔직히 근로자 보호도 좋다생각함 미국은 그냥 잘려나가잖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