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두개 다 준비해??? 경력기술서랑 포폴 둘 다 준비하고 있는데,, 솔직히 차이를 잘 모르겠어,,, 그냥 사진 추가된 정도??설계직이라 그런가.. 적을 내용이 그냥 똑같은데,,, 팁 좀 주라ㅜ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