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피로 나오긴하는데 난 터무니없는 상상은 안함 근데 뭐 유퀴즈 나가고 유투버 되는 상상 그런건 하지 또 생각이 졸라 많아서 남 눈치겁나봄..내가 이말해서 기분 나쁜거 아니야 ?, 나 노잼이라 안좋아할거 같다..막 이런거 근데 다 현실적인거에서 기반한거잖아..? 그래서 n 맞나싶음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