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다녔어?퇴사할 때까지 계속 혼자 지낼거야??난 입사때부터 아무도 안 챙겨줘서 그냥 그렇게 6개월차 됐는데그냥 계속 이렇게 다녀야 하는건지 퇴사를 해야할지 모르겠어..ㅠㅠ (물론 된다면 이직이 좋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