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한테 문자 보내놨고 매장에서 배민쪽으로 연락을 줘야 환불, 재배달 처리가 가능하다는데 이게 맞음...?난 하염없이 기다려야돼?ㅠㅠㅠ내 냉국수.....이거 뭐 어떡해 내 냉국수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