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85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
저런 거 밑에서 야구하는 선수들은 오죽할까 싶음 물론 쟤네 실력도 문제지 근데 타코도 없는 상황에 뭘 보고 배워 에휴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건영업은 대체 뭘까2
1:41 l 조회 90
개종진 경질을 위한 선수단의 시위라고 생각하니까
1:00 l 조회 19
우리 근데 매각이나 해체 밖엔 답 없긴해1
06.25 23:54 l 조회 57
프런트는 뭐하고있는걸까1
06.25 23:47 l 조회 43
알칸타라 타팀가면 era 더 낮을듯
06.25 23:47 l 조회 31
저번 주만 해도 선수들한테 빡쳤는데 이제는 빡치지도 않음
06.25 23:43 l 조회 13
약간 뭐랄까... 비시즌인 기분?2
06.25 23:31 l 조회 265
우리 최다 연패가 몇 연패더라 4
06.25 23:15 l 조회 572
ㅋㅋㅋㅋㅋㅋ 팀 꼬라지 뭐야 나 너무 힘들어
06.25 22:55 l 조회 20
선발투수 4일 로테를 기어코 하는 개종진아
06.25 22:33 l 조회 32
아무리 생각해도 땅볼 타구에 전력으로 뛰지 말라고 한 놈이
06.25 22:20 l 조회 44
설종진 2용타 원하나봄3
06.25 21:36 l 조회 609
ㅋㅋㅋㅋ설종진 어떻게 경질 안되고 버티는거임? 꿀팁좀
06.25 21:28 l 조회 23
설종진 인터뷰에서 영원히 키움 감독하겠다고 해주면 안돼?
06.25 21:23 l 조회 54
설종진 아까 표정 개썩어있던데9
06.25 21:21 l 조회 918
오홈런1
06.25 21:17 l 조회 84
프로 경험도 없으면서 뭘 2년 안에 가을야구 간다는 거임
06.25 21:14 l 조회 21
내일부터 주말시리즈 선발들 나올 필요있나6
06.25 20:44 l 조회 1160
보고있기 힘들다
06.25 20:40 l 조회 21
크보의 수친데 이정도면
06.25 20:40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키움
일상
이슈
연예
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