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봤고
만나기전에 일주일동안 연락하다 만나서 꽤 친해졌는데
외모도 내스타일 아니고 그냥 나한텐 친구같은 느낌이 너무 강해... 남자로는 그닥 안 보이는 느낌
처음 본 사람인데 설레거나 이런 느낌이 전혀 없이 그냥 편하기만 하고 그닥 이성적으로 안 보임
주선자가 학과친구인데 그렇게 친한 애는 아니고
이 소개팅남한텐 계속 연락이 오고있어서 연락텀 점점 길게 슬슬 끊어내는게 맞나 아니면 그냥 딱 정확히 내스타일 아니다 라고 상대한테 말하는 게 맞나....
+ 아 참고로 상대는 나 맘에 들어하는게 보여
집가기전에 잠깐 걷는데도 다음엔 이거 먹자 다음엔 이거 하자 이런식으로 계속 다음을 기약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