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87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
오늘 처음봤고
만나기전에 일주일동안 연락하다 만나서 꽤 친해졌는데
외모도 내스타일 아니고 그냥 나한텐 친구같은 느낌이 너무 강해... 남자로는 그닥 안 보이는 느낌 
처음 본 사람인데 설레거나 이런 느낌이 전혀 없이 그냥 편하기만 하고 그닥 이성적으로 안 보임

주선자가 학과친구인데 그렇게 친한 애는 아니고
이 소개팅남한텐 계속 연락이 오고있어서 연락텀 점점 길게 슬슬 끊어내는게 맞나 아니면 그냥 딱 정확히 내스타일 아니다 라고 상대한테 말하는 게 맞나.... 

+ 아 참고로 상대는 나 맘에 들어하는게 보여
집가기전에 잠깐 걷는데도 다음엔 이거 먹자 다음엔 이거 하자 이런식으로 계속 다음을 기약함..
대표 사진
익인1
말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한테 직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한테 직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그렇게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소개팅은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상대한테 미안하네
오늘 카페랑 밥 얘가 다 계산했는데 카톡으로 내가 고맙다했더니 다음엔 너가 사줘~~ 이러면서 다음에 보자고 또한번 이러는데 아 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기프티콘 보내고 ㅃㅃ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 깊티 ㅋㅋㅋㅋㅋ아 ㅠㅠ 어렵다 일단 오늘은 피곤해서 일찍 자겟다하고 내일 슬슬 말해서 연락 끊어야겠다.. 고마워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절은 확실히 하긴해야제 ㅜ
안그럼 희망고문 이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좀 아리까리해.. 마음 확실하지 않은 산태에서 한번 더 보는건 에반가.. 한번만 보니까 사실 모르겟어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상태면 한번은 더 만나보고 결정하자 그럼 가능 불가능 느낌이 오니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소개팅이 처음이라 이런 감정에 대해 잘 모르겠는데

일단 이성으로 잘 안느껴지는것같고 외모 내스타일 아니고 뭔가 한번 더 봐도 사귀는것까진 좀 아닐거같은데 그럼 그냥 끊어내는게 맞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알자나……..
내스타일이다 아니다
난 딱 느낌이오더라고 ㅜㅠ아니면 끝까지 아니긴하더러
글보니 너도 아니다 느끼네
그럼 끊어내는게 맞긴하지
너도 호감형이였으면
다음을
기약햇을텐데 그것도 아니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 근데 내스타일 아닌거같긴 해.. 그닥 안 꽂히는 느낌 ...ㅎ
일주일동안 연락도 참 잘하고 대화도 나름 잘 통하는데 이게 전혀 이성적인 느낌이 안들어.. ㅠㅠ
그러게 나도 아니라고 스스로 느끼는 거 같다 오늘은 너무 좀 보고오자마자 별로네요 안녕히계세요 하기 좀 그래서 내일 슬슬 얘기해봐야겠다 ㅎ.. 고마워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가 긴가민가 하면 한번 더 보는게 맞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같으면 그냥 한 번 더 만나서 밥 사고 끝낼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굳이 시간내서 화장하고 옷고르고 만나러가서 하루 쓰는 것도 좀 귀찮은 느낌이야 ㅋㅋㅋㅋ... 아 진짜 밥 내가 샀어야했는데 카페도 밥도 얘가 급하게 카드 꽂아넣는 바람에 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선자한테 부담스럽다고 이야기하니까 주선자가 소개팅남한테 말해줘서 떨쳐낸적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선자한테 만나고왔다고 먼저 연락해볼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같으먄 초반에 미안하다고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으악 나도 긴가민가하게 세번 만났는데 어떻게 정리해야할지 모르겠어 첫 소개팅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는 긴가민가한 이유가 뭐였어?!?! 외모? 성격? 대화? 어떤 면때문에 고민이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성격이랑 대화는 잘 맞는데 외모랑 키,,,? 같은 부분에서 남자다움이 느껴지진 않는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대화 성격 키까진 무난한데 약간 이사람이 껄렁한 느낌이 있어.. 의자 앉을때도 옆의자에 무릎 걸쳐 올리듯이 앉는다거나 자세가 일단 똑바르게 안앉아있고 약간 이런거.. 아 이런게 눈에 들어오니까 싫어 하ㅠ 그리고 체형이 내가 생각한 갓보다 너무 말라서 팔뚝 좀 얇고 이런게 남자다움이 안느껴져.. 그냥 철딱서니 애같애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진짜 정리하는게 맞겠다...... 나도 조금 정리하는쪽으로 마음이 정리됐긴 한데 어떻게 연락해야할지 모르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나도 정리해야되겠다는 쪽으로 마음이 기운다 자꾸 휴
아 근데 진짜 연락 어려운 것 같아 최대한 상대방이 상처 안받았음 좋겠어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근데 나는 소개팅은 한번에 이성적인 생각 안들긴 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이게 한번에 안 들어서 << 이런 느낌보다 그냥 내 스타일 자체가 아니라서 느낌이 안 오는것같애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쿠팡 공짜로 와우쿠폰받음...
1:30 l 조회 1
두달정더 유럽여행가는데 이북사는거보다 그냥 아이패드로 읽는게 나으려나
1:30 l 조회 4
3개월동안 고백 못 들었는데 어제 고백 받았다 ㅠ1
1:29 l 조회 11
ㅅㅈㅎ 나 앞모습보다 옆모습이 나은 사람인데1
1:29 l 조회 8
홍명보 레전드 어록 ㅋㅋㅋㅋㅋㅋ1
1:28 l 조회 13
비밀이야기 할 사람3
1:28 l 조회 12
인간관계 조언좀
1:28 l 조회 14
진짜 옷 코디 못하는 사람들2
1:28 l 조회 12
자라(zara) 에서 옷 사고 다 환불하는 사람 많을까..?1
1:27 l 조회 21
러브버그 좀 줄었어??2
1:27 l 조회 8
아니 슬랑이 진심 왤케 잘터짐
1:26 l 조회 11
주말에 지인 두 명 밥먹으러 오는데 메뉴 봐바1
1:26 l 조회 8
인스타 릴스 조회수 한사람이 여러번 봐도 조회수 올라가??? 2
1:26 l 조회 11
나 전화 벨소리만 들으면 무서움
1:26 l 조회 14
10시간 근무 공장다니는데 주6일 에바지?1
1:26 l 조회 18
확실히 긴머리가 주는 분위기가 있어?2
1:25 l 조회 27
이직한 회사에 나랑맞는 사람이 없는거같아
1:25 l 조회 5
나 서른 세후 200번다1
1:25 l 조회 25
20대 후반 될 생각하니까 진짜 깝깝하다2
1:25 l 조회 14
이 렌즈 단종이야??? ㅠㅠㅠㅠ
1:2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