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대상 학원에서 주 14시간 정도 (4일) 일하고 월급 100만원 정도 받으면서 경력도 쌓고 공부도 하라고 하면 괜찮은 환경일까? 업무는 그냥 애들하고 교구로 놀아주는거라 강도는 그렇게 세진 않은 것 같은데,,, 어떨까?!
|
아이들 대상 학원에서 주 14시간 정도 (4일) 일하고 월급 100만원 정도 받으면서 경력도 쌓고 공부도 하라고 하면 괜찮은 환경일까? 업무는 그냥 애들하고 교구로 놀아주는거라 강도는 그렇게 세진 않은 것 같은데,,, 어떨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