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첫 연애 중인데 분명 초반엔 안 이랬거든? 1년 반 넘어가면서부터 매 생리 때마다 매번 권태기 ㄹㅈㄷ야
너무 정떨어지고 너무 싫고 얘가 나 안 좋아하는 것 같고 그렇다고 들러붙어도 싫고 얘 인성이 구린 것 같고 까먹었던 일까지 떠올라서 얘의 짜증나고 속상했던 부분들만 살살 올라와
그러다 생리 끝물부터 정신 돌아와서 넘 미안함;; 실제로 매번 사과해
문제는 내가 생리를 길게 해.......... pms까지 포함하면 달의 반 이상이 권태기야 진짜 길게 할 땐 제정신인 게 일주일도 안 됨
어떻게 해야 생리 때 제정신 유지를 할 수 있는 거니.........
나 진짜 생리 때조차 감정기복 안 크다고 생각했는데 연애 하니까 내가 이렇게 싸패가 될 수 있는 사람인줄 몰랐어
제일 큰 문제는 생리 때 나는 내가 제정신인줄 안다는 거야ㅠ 약간 정병 있는 사람들이 이게 정병인줄 몰랐다가 상태 호전되면 아 그게 정병이었구나 하는 것처럼 진짜 내가 딱 그래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