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9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첫 연애 중인데 분명 초반엔 안 이랬거든? 1년 반 넘어가면서부터 매 생리 때마다 매번 권태기 ㄹㅈㄷ야

너무 정떨어지고 너무 싫고 얘가 나 안 좋아하는 것 같고 그렇다고 들러붙어도 싫고 얘 인성이 구린 것 같고 까먹었던 일까지 떠올라서 얘의 짜증나고 속상했던 부분들만 살살 올라와

그러다 생리 끝물부터 정신 돌아와서 넘 미안함;; 실제로 매번 사과해

문제는 내가 생리를 길게 해.......... pms까지 포함하면 달의 반 이상이 권태기야 진짜 길게 할 땐 제정신인 게 일주일도 안 됨

어떻게 해야 생리 때 제정신 유지를 할 수 있는 거니.........

나 진짜 생리 때조차 감정기복 안 크다고 생각했는데 연애 하니까 내가 이렇게 싸패가 될 수 있는 사람인줄 몰랐어

제일 큰 문제는 생리 때 나는 내가 제정신인줄 안다는 거야ㅠ 약간 정병 있는 사람들이 이게 정병인줄 몰랐다가 상태 호전되면 아 그게 정병이었구나 하는 것처럼 진짜 내가 딱 그래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연락을 하지마 이 글 계속 보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병원 가봤어..? 그정도면 진짜 심한데 호르몬 문제니까 의사랑 상담해봐. 멀쩡할 땐 애인 너무 사랑한다며… 애인은 뭔 죄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약 먹기 호르몬 조절제 같은 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우울증 문제도있는지 검사해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쓰니 같았는데 피임약 먹고 나음 결국 호르몬 문제였던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자금
8:35 l 조회 1
회식날 술먹고 연락두절
8:34 l 조회 3
와 이번달 데이트비용 7만원 씀
8:31 l 조회 10
돈벌러 가는 게 즐겁다는 말 진짜 너무 .. 맘아프면서 감동1
8:30 l 조회 8
핸드폰에 애인를 ㅁ이름 석자로 저장해놓은 사람 ?4
8:26 l 조회 8
이거 이별사유 가능할까?
8:21 l 조회 12
이별 분명 나쁜놈인데 왜 자꾸 눈물이 나지ㅠㅠ 1
8:14 l 조회 15
직장인 어떻게 연애시작해?6
7:55 l 조회 57
여익들아 이정도면 남자가 호감있는 거 눈치채지?3
7:51 l 조회 47
짜증나아아아아아
7:50 l 조회 11
재회 생각후 연락준데
7:47 l 조회 13
애인이 여자연예인 좋아하는 거 어때?7
7:46 l 조회 23
안정형이랑 만나니까 진짜 결혼하고싶어짐
7:39 l 조회 43
삼십대여자1
7:31 l 조회 30
누가 예민한거같애2
7:12 l 조회 21
이거 잘 조율된거같애? 사과문제4
6:19 l 조회 43
남익 이상형 적어봄9
6:09 l 조회 132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9
5:22 l 조회 116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47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3
4:44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