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레이터로 붙었고 여자야!지금 공기업 다니고 있고 주간근무를 포기하고 갈만할까? 3교대라서 너무 고민이 되네.. 돈만 보면 가는건데 언제 사이클이 꺼질지 모르니까 너무 모험인가 싶기도 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