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외박하는데 원래 내가 음식 시켜줄라했는데 문이 다 닫아서 그냥 애인이 편의점 본인이 내려갔다온다고했어 근데 내가 내껀 그냥 내 카드로 사오라고 했고근데 첨에 링티제로 사다달라 이랬는데 없엇는지 다른거 사온거야 그래서 그냥 아 토레타 맛없눈데 밑에 헛개수 좀 더 갖고오지ㅠ 이런 말투로 그냥 한마디 했거든? 그랬더니 애인이 “불평하지마, 불평그만해” 이러는거야 물론 저게 화낸건 전혀 아니고 그냥 장난반 말투긴했어 애인도
근데 괜히 난 내가 저거 하나 얘기한거로 불평이라는거에 짜증나서 내가 이 한마디도 못하냐 이랬더니 자긴 그냥 불평허는거로 느껴져서 싫다는거야 이거때메 다퉜는데 어케 생각해 그러고 애초에 내가 생리중이라 예민해서 좀 받아달라 이랬는데 “받아줄게 어느정도는” 이라고 굳이 어느정도는 이라고 말해서 또 다투고 왜 굳이 말을 그렇게 하는건지 난 이해가안가 그러다가 난 계속 다 받아줄거야 안받아줄거야 이거에 꽃혀서 계속 물어보고 애인은 다 받아줄순없다 근데 어느정돈 받아주겠다 이러고 계속 다투다가 결국 애인도 그냥 받아주겟다 이런식으로 그래~ 하고 대답했는데 그런 비꼬는듯한 대충 넘기는 말투때메 더싸움 전체적으로 누구 잘못인거같아 객관적으로??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