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제 만난 지 20일 정도 됐어네번 째 만나고 사귀게됐는데
헤어질까 고민하게 된 계기가 너무 안 웃는다는거야
물론 웃을 때도 있긴한데 무표정일 때 표정이 너무 무서워
썸탈 때는 잘 몰랐어..
내가 무섭다고 웃으라고 얘기해본 적도 있어
그래서 자주 웃어주려고 노력은 하는 것 같아
근데 성격이 엄청 침착하고 차분하고 원래 웃는 성격이 아니야
그래서 한 번 씩 내 텐션이 죽을 때도 있고 기분이 안좋아질 때도 있어
이거는 원래 이 사람의 모습이라 바꾸기 힘들 것 같은데
이런 부분에서 헤어져야되나 고민이 되는건 에바일까?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