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오베 굽고
베이스 한번 굽고
팁은 베이스로 붙이고
이렇게 하는데
이거 왜 며칠만 지나면 덜렁거려?
뭘 잘못한 거지..?
난 떼고 싶을 때 쉽게 뗐으면 해서 필오베 쓴 건데
그냥 조금만 지나도 덜렁거리고 손으로 벗기면 다 떼지내
원래그래??
|
필오베 굽고 베이스 한번 굽고 팁은 베이스로 붙이고 이렇게 하는데 이거 왜 며칠만 지나면 덜렁거려? 뭘 잘못한 거지..? 난 떼고 싶을 때 쉽게 뗐으면 해서 필오베 쓴 건데 그냥 조금만 지나도 덜렁거리고 손으로 벗기면 다 떼지내 원래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