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반도체 가격 비쌈 -> 빅테크들 현금 고갈 -> 근데 실적은?계속 사줘야 반도체도 계속 유지가 될텐데
이게 계속 가능한지가 모르겠네,,
물론 나는 반도체 몰빵 포트임 그래도 자꾸 의구심이 생기네
|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반도체 가격 비쌈 -> 빅테크들 현금 고갈 -> 근데 실적은?계속 사줘야 반도체도 계속 유지가 될텐데 이게 계속 가능한지가 모르겠네,, 물론 나는 반도체 몰빵 포트임 그래도 자꾸 의구심이 생기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