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4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반도체 가격 비쌈 -> 빅테크들 현금 고갈 -> 근데 실적은? 
계속 사줘야 반도체도 계속 유지가 될텐데 
이게 계속 가능한지가 모르겠네,,
물론 나는 반도체 몰빵 포트임 그래도 자꾸 의구심이 생기네
대표 사진
개미1
나는 목표금액 달성하면 그냥 뺄래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메모리는 장기공급계약으로 가격 낮추면서 서로 채권 사면서 계속 팔리긴 할텐데 누구 하나 터지면 ai섹터 자체가 흔들려서 지금처럼 코스피 쏠림 이어지면 코스피는 시즌 종료 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아직까진 공급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니까 공장 다 만들어지면 가격 안전화 되면서 안정적으로 되지 않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전이 문제임..당장 빅테크들 현금이 없고 곧 적자인데 시장에서 이걸 어떻게 판단할까가 무서운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폰 쓰는 애들 오늘 내 앞에 지나가지마라
12:15 l 조회 3
갠적으로 주식이야기는 주식방에서 했으면 좋겠어
12:15 l 조회 4
아 근데 주식 이게 맞나 서킷이 무슨5
12:12 l 조회 84
서킷ㅋㅋㅋㅋ2
12:11 l 조회 53
와 서킷
12:11 l 조회 15
서킷 떴네
12:11 l 조회 38
현차 지금 46.5야...3
12:10 l 조회 51
오늘 프장에 매도한사람??
12:10 l 조회 18
하닉이 끌어올린수익 지금 스퀘어가 붙잡고 훅 내림2
12:09 l 조회 67
금현물..이거 그냥 계속 놔둬? 2
12:08 l 조회 30
매국행동 하나만 할게요 ,,, 미안합니다,,,
12:07 l 조회 30
어제 뭐에 홀린듯 스퀘어 샀는데 도대체 뭐여
12:07 l 조회 16
스퀘어 얘 왜이럼2
12:06 l 조회 44
기회 오면 그냥 빠져야겠어
12:06 l 조회 17
하닉 264.9에 걸어놈
12:04 l 조회 41
이러면 장투를 어떻게 해5
12:03 l 조회 203
하닉이랑 스퀘어 딱 2종류 가지고 있는데2
12:01 l 조회 51
전력은 평소에도 계속 떨어지더니 하락장에서도 최선을 다해 떨어지네2
12:00 l 조회 24
스퀘어도 오르긴하겠지?8
12:00 l 조회 66
지금 왜 다 떨어지는거야?? 1
11:59 l 조회 9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