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5

장투가 장기적으로 좋은 걸 알아도 아예 돈을 묻어서 잊어버리지 않는 이상 사람이라면 흔들리지

장투 단투 둘 다 하는 개미인데 요즘 진짜 빡세다

대표 사진
개미1
ㄹㅇ 흔들리지 ..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장투하는 사람만 만드는 장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이거에 흔들릴 수준이면 장투하면 안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금융위기 이후로 역대급 변동성이라는데 흔들릴 수 있다고 봄... 어차피 장투할 거지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지하게 현차 70 얼마나 걸릴 거 같애29 06.25 16:414648 0
담주 월욜 하닉 하락세 갈 거 같은데17 3:1111051 0
스퀘어 물린익들 평단가 얼마야 16 9:22858 0
아 근데 주식 이게 맞나 서킷이 무슨14 12:121424 0
하닉 삼전 조만간 하락장 올 거 같아 보여?14 06.25 15:064717 0
와 현차 내평단까지왓네
13:19 l 조회 11
타이거 현대차그룹 언제사지
13:12 l 조회 9
국내주식 현대건설이나 현대엔솔 갖고 있는 익들아~!
13:11 l 조회 10
스퀘어 지금 살까1
13:09 l 조회 61
삼전 호가창 구경중인데 프매 왜저래
13:04 l 조회 71
SK스퀘어 내리꽂네3
13:02 l 조회 109
스퀘어가 날 너무 힘들게 한다1
13:02 l 조회 26
조금씩 회복하는 느낌?
12:58 l 조회 53
헐 효성 300깨졌다5
12:56 l 조회 178
요즘 장은 줄먹 해야하는듯
12:54 l 조회 68
그래도 확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어느정도 지지선 버티는 듯?
12:53 l 조회 39
아니 우리나라 기업들 기술력 좋은데 너무 화가난다
12:52 l 조회 31
삼전7
12:51 l 조회 81
스퀘어 물탈까 말까 2
12:51 l 조회 83
난 미장은 다 빨강인데 국장은 다 파랑임2
12:51 l 조회 42
국내주식 더 이상 저가매수 하면 안되는 이유1
12:50 l 조회 144
하닉 290대 이상에서 샀는데 신경안쓰는 사람 있어?
12:50 l 조회 41
스퀘어 180층 구조대올까1
12:49 l 조회 38
와 아침에 모든 주식 다 팔고 튀었는데 다행이다3
12:45 l 조회 180
나 걍 토스 어플 끌게...1
12:43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