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밤 새벽 시간대가 진짜 공부도 잘되고 정신도 맑고 기분도 좋고 집중잘되고 노는것도 밤에하는게 더 좋음ㅋㅋㅋㅋㅜ 아무리 일찍자서 충분히 자고일어나도 이른아침에는 뭔가 예열안된기분?이라해야되나 수면의 질과양 이랑 별개로 아침엔 걍 의욕도없고 집중도 안돼........ 그래서 밤에 일찍자는게 나로선 너무 아쉽고 아까움.. 일찍자고 일찍일어나도 어차피 아침-낮에는 밤-새벽시간대 만큼의 에너지가 없어...
|
저녁 밤 새벽 시간대가 진짜 공부도 잘되고 정신도 맑고 기분도 좋고 집중잘되고 노는것도 밤에하는게 더 좋음ㅋㅋㅋㅋㅜ 아무리 일찍자서 충분히 자고일어나도 이른아침에는 뭔가 예열안된기분?이라해야되나 수면의 질과양 이랑 별개로 아침엔 걍 의욕도없고 집중도 안돼........ 그래서 밤에 일찍자는게 나로선 너무 아쉽고 아까움.. 일찍자고 일찍일어나도 어차피 아침-낮에는 밤-새벽시간대 만큼의 에너지가 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