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6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6
예의가 아니래서 꼭 운동화나 힐 신었대…
울 동기들 다 슬리퍼 질질 끌고 수업 듣고 다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나 17학번인데 슬리퍼 끌고오는애들 바로앞에 자취하는 남자애들아니면 없긴햇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26학번인데 여자애들이 슬리퍼 샌들 더 많이 신어ㅋㅋㅠ 울 사촌언니랑 나랑 같은과 같은 학교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슬리퍼샌들도 깔끔한거면 ㄱㅊ은데 너가말한 슬리퍼샌들이 뭐말하는지모르겠네 크록스 이런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진짜 슬리퍼 또는 샌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Tpo가 괭히 있는게 아니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2..15인데 개꼰대같지만 최소한 대충 굴러다니는 운동화라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남자애들보다 여자애들이 더 추리하게 하고 다니긴 해ㅠ 나랑 같이 다니는 애들도 맨날 슬리퍼 샌들만 신고… 역시 중요하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돈 내고 다니는 학교라 편하게 생각할수있지만 최소한 교슈님에 대한 예의는 지켜야지... 사람대 사람, 장소에 대한 예의 쓰다보니 ㄹㅇ꼰대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라떼를 떠나서 기본적인 예의 아닌가..?졸업한지 얼마 안됐는데 나 4학년때도 슬리퍼,모자 싫어하는 교수님 많았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꼭 잘 챙기고 다녀야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슬리퍼는 음..그렇긴 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라떼는이 아니라.. 24학번인데 수업에 슬리퍼 끌고오거나 모자 쓰는 애들 없었음… 기본 예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17인데 나때도 그랬음 모자, 슬리퍼 신으면 교수님이 뭐라함 그게 맞다고 생각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26인데 교수님들도 조교님도 암말도 안하거든? 그래서 애들이 더 그러고 다니나… 근데 난 안그러긴 해ㅋㅋㅠ 애초에 우리엄빠가 슬리퍼 샌들 꼴보기 싫다고 싹 다 버리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걍 뭐라하면 부모한테 전화오고 이러니까 그냥 방치하는거 말을 해도 들어먹질 않으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19인데 터치안하긴햇음 예체능이라긍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들은 머라안하는데 맨발+슬리퍼에 모자면 교수님들 싫어하는 사람들 있었음... (나13ㅋㅋ) 근데 요즘엔 애들이 좀 달라서? 머라 못할듯ㅋㅋㅋ 코로나 이후 확 바뀐거같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4인데 우린 그런 거 없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15인데 있엇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1학년때 조교가 쓰레빠 신지 말라한고 생각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는 교수님들 슬리퍼 진짜 싱ㅎ어하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분위기가 많이 바뀌긴 햇징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난 22학번인데 내 주변은 교수님들 진심 신경 안 써 사범대라 예의차리는 게 예민할만 한데도 일반 중고등학교들이 대부분 교복착용이 프리하다 보니 난 오히려 놀란 게 요즘 애기들은 삼선 안 신고 다 크록스 신는 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나도 13학번 언니 말에 동감하는게
예의가 남을 위해서가 아니라 나를 위해서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전공 교수님은 모자도 못 쓰게하셨음...10년 전이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린 미대(야작많은과+학교자체가 과제많기로유명)여서 모자 슬리퍼 필수템이었는데……교수님들도 딱히 터치는안하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6인데 우리도 그랬음 모자 마스크 슬리퍼 교수님들이 대놓고 뭐라하기도 하고 선배들이랑 같이 전공 수업 듣는 날은 선배들이 잡도리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4인데 슬리퍼 샌들은 잘 없긴 했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도 교수님에 대한 예의는 지키는 분위기.. 우린 여대였고 교수님이 뭐라 한 적은 없는데 그냥 다 알잘딱 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18인데 교수님이 그런걸로 지적한 적도 없지만
슬리퍼신고다니는 애들도 잘 없었음..

근데 학교앞에서 자취하는 애들 말고도 다들 슬리퍼 신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5인데 모자 못 쓰게 했고 신발도 슬리퍼 신는 사람 없긴 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범대라 좀 더 엄격?하긴 했던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게 ㄹㅇ 본인이 강의나 이런거 해보고 느껴야 알음ㅋㅋ 수업하는데 쓰레빠 질질 끄는 소리 내면서 강의 신경쓰이게 하는걸 느껴봐야 왜 그런지 알음 어려서 어쩔 수가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5인데 찐임ㅋㅋㅋㅋ 슬리퍼 신고왔다고 집에 돌려보낸 교수도 봄ㅋㅋㅋ 우리학번에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 교수가 워낙 악명 높아서 수업 때 핸드폰 한다고 압수해간적도 있음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5인데 요즘은 슬리퍼나 모자 한번도 안 신고 온 애를 찾기가 더 힘든데ㅋㅋ 교수님들도 지적하는 거 못 봄 수준 높은 대학인데도ㅇ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슬리퍼는 ㄹㅇ 없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9인데 우리때까지만 해도 슬리퍼는 예의 아니란 생각 있었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8학번인데 학교다닐때 신는 그 검정슬리퍼 잘 신고 댕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7인데 야작많아서 과 교수님은 ㄱㅊ다고 했는데 교양 갈 때는 슬리퍼는 절대 ㄴㄴ 스투디오에서 갈아신고 갔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20학번인데 슬리퍼 끌고 오는 애들은 거의 못 봤는데 츄리닝입고 모자는 많이 쓰고 오던데? 여대 아닌데도 꾸미고 오는 애들 별로 없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나도 20학번인데 다 모자 추리닝입고 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가 복학하고 21이랑 같이 다녔는데 걔네도 다 모자에 츄리닝 입고 다니더라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3학번인데 맞는듯 그때는 높은 구두가 유행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9학번인데 딱히 터치는 없었거든?? 힐까진 아니여도 예의가 아니여서 다들 운동화 신고 다녔던것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9인데 가끔 츄리닝 입고 오면 지적하시는 분도 계셨ㅇ….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 믿는 사람들 궁금한거 있어!!
14:32 l 조회 4
여권 있다 없다 여부가 가난함의 상징인가 아닌가
14:31 l 조회 3
아랫뱃살 많은데 이런치마 입으면 부각될까??
14:31 l 조회 6
인생후회되는게 너무 마나1
14:31 l 조회 10
오 국장 다시 말아올리네
14:30 l 조회 18
여익들아 너네엽떡한통 다먹을수있음?9
14:30 l 조회 21
280대라 언제팔고 저점 다시 잡아야하나
14:30 l 조회 8
번따같은거 자주 하는 술집 어느 위치에 많아 ?
14:30 l 조회 9
이번 아반떼cn8한테 반했어 너모 이쁨1
14:30 l 조회 15
와 공단기 컷 지금 확인했는데 1배수 98점인데 ?ㅋㅋㅋㅋㅋㅋ
14:30 l 조회 7
축구 경우의수 3개 없어졌는데 올라갈 거 같애?1
14:30 l 조회 7
웨딩촬영 헤어봐주는데 하얀나비가 계속 날아왔는데 신부님이 우시는거야2
14:30 l 조회 18
얘들아 슈가링왁스 원래 일케 뜨거워..?1
14:29 l 조회 8
이소티논보다 좀 더 약한 약은 없어?
14:29 l 조회 5
내가 스몰토크를 진짜 못함5
14:29 l 조회 18
하닉 얼마에 팔까6
14:29 l 조회 26
다이어트 종료 임박3
14:29 l 조회 21
골반 좁고 허벅지는 좀 뚱뚱한것 같은데 어떤 바지를3
14:29 l 조회 12
이번에 축구를 진짜 못했어?4
14:29 l 조회 11
종강 직전에 인스타 끊으니까 스트레스 팍 줄었다
14:2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