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아 이거 위험한데?? 싶은거 한다 하면 뭔가 더 관대한 느낌..남동생은 술마시다 외박하고 밤늦게 들어오고 이래도 뭐 크게 뭐라 안하는데 난 엄청엄청 혼났었거든
동생이랑도 보이스피싱범 놀리기 이런 아슬아슬한 장난 많이 쳤는데 엄마가 나는 여자라고 진짜 니 혼자 사는 집에 열받은 보이스피싱범이 진짜 신상 다털어서 칼들고 찾아오면 어쩔거냐고 개 뭐라하는거야 내가 “중국에서 출발하겠네 어디 와보소~ ”이러면서 놀릴거라 하니까 진짜 큰일 난다고 개 뭐라해서 요새는 이런거 저런거 다 자중하면서 지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