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6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3
똑같이 내리네 어휴
대표 사진
익인1
항상 그러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평단 몇이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 40 언제쯤 갈지 감도안잡혀 개미들 너무 많아서 단타도 많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평단21인데 이러는거 진짜 광기같음..
주식이 무슨 코인도 아니고
지금 이렇게 오르는게 이례적인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 21평단에 40언제갈지 감도 안잡혀 "이러는게 진짜 너무 같잖아..... 니가 그걸 감을 잡으면 워렌버핏보다 위대한 사람이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무슨 역대급 이례적인 장에 본인이 실력 있어서 돈 버는 걸로 착각하고 전문가 행세하는게 너무 공수치드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 전문가 행세야 니말대로 아무것도 모르니까 잡주 거리겠지 너 바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근데 말투가 뭔 달관한사람마냥 40이 됐어야 맞는건데 삼전이 뭔갈 안해서/못나서 40이 안됐다는 식의 말투다 보니 거만해보이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깐... 딱히 공부해서 들어간것도 아니면서
마냥 오르기만 기다리는 처지면 그냥 가만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에게
그니깐 익인12말대로 이런애들도 돈벌게해주는 불장이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지금 차트에 공부해서 들어간 애들이 얼마나 될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내말은, 공부안하고 들어간 니가 지금 개잡주니뭐니 할처지냐고 ㅋㅋ 뭣도모르는 너같은애도 50퍼 먹은거면 지금 주식시장에 감사할줄 알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꺼드럭 진짜 심하네 걍 힘없어서 개잡주 한마디 했다고 이렇게까지 화가 나나 너같은애들 너네들 이러는게 진짜 오글거려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미안한데 꺼드럭댄건 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ㅋㅋㅋㅋㅋ넵!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너가 진짜 진심 오글거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40언제 갈지 감 잡아봐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삼전은 진짜 힘이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갖다팔아버려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팔아~ ㅋㅋㅋㅋ 누가 팔지말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삼전이 뭔 개잡주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이 그렇다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힘이 없는 건 ㅇㅈ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힘이 없음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말이긴해 갈수록 힘이 너무 떨어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닉에 비교하면 힘이 약해 보이는거지 삼전도 내가보기엔 지금 코인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른 주식 들어가봐 억장이 와르르멘션임ㅋㅋㅋ꙼̈
삼닉은 로또수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년동안 6배 상승한 종목 보고 힘이 없다 이러고 있네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보고 얘기했냐고ㅜ현재를 말하는거지 주주들 대부분도 동의하는데 요즘 힘 없는거 왜이렇게 공격적으로 받아들이지 삼전사장도 아니고..요지 파악좀해 힘이 없는 건 팩트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가 비싸게 산게 팩트겠지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단 21이고 뭐가 아니꼬아서 이 글에 이렇게 공격적으로 나오는지 모르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잡주라고하니까 아니꼽지~ 징징거리는 사람 많네 글 안보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개미 한명 발언 가지고 이렇게 열내는 게 신기해서 그럼 잡주 잡주 한다고 진짜 삼전이 개잡주가 됨?그것도 아니고 걍 빗대어서 세게 말했을뿐인데 특이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1층이면 주식 관심 하나도 없다가 삼닉 폭등할때 남들한테 휩쓸리듯 들어간거면서 무슨 주식 달관한거마냥 ㅋㅋㅋㅋㅋ 너같은 애도 돈 벌게 해주는 특수상황에 감사해야지 뭔 잡주 이러고 있어...
진짜 잡주 맛 좀 볼래?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삼전에 자아 넣은 애들 개많네...돈만 넣어야지 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2에게
내말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승리 오진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빌리파이말고 비슷한 약없나ㅜ
13:17 l 조회 2
친구보고 알바하는 곳 놀러오라하면 내가 사??? 1
13:17 l 조회 8
원신 스네즈나야 나에게로
13:17 l 조회 3
무신사 체험단 후기 작성기간 지나버림ㅠㅠㅠㅠ
13:17 l 조회 3
운전하다 시비걸려서 울다 집에왔다
13:17 l 조회 9
졸업증명서 인터넷으로 발급하는거 3000원보다 싸게는 못하지?
13:16 l 조회 10
하이닉스 단타주구나
13:16 l 조회 18
컴포즈 아이스인데 왜 종이컵에 포장해주지
13:16 l 조회 14
남이 착한 행동 하는걸 보기 싫어하는 건 이유가 뭐지 2
13:16 l 조회 12
아 삿포로 취소할까..1
13:16 l 조회 23
괜찮은 로테이션 소개팅 없나
13:15 l 조회 8
7월 삿포로 항공권 어느정도가 적정선이야?
13:15 l 조회 10
둘이서 국내여행 가면 보통 숙소 1박에 얼마 정도지?2
13:15 l 조회 9
네 마녀의 날을 기억해라3
13:15 l 조회 46
현대카드 신청하다 안했는데 전화 계속 와
13:15 l 조회 5
스케일링 몇 분 정도 걸려?8
13:14 l 조회 16
여름잠옷 골라줄 사람💦💦4
13:14 l 조회 17
프리랜서인데 일단 돈들어오면 눈앞에서 돈을 싹치움
13:14 l 조회 13
노래방 음치들은 본인이 음치인거 몰라?6
13:14 l 조회 33
삼전 지금 사놓으면 7월에 오를거같아?1
13:14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