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만족해야되는건가..? ㅠ
대표 사진
둥이1
난 그래도 좋긴 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한테 말해봤는데 자기는 그냥 아무것도 안해도 좋대...근데 애인은 계속 폰만 만지고 게임 하는데 이거 맞는건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오.. 그건 대화를 더 해봐야 할 것 같은데? 따로 할 게 없어도 그냥 대화하고 옆에 앉아있고 뭐 그런게 좋은거지 둘이 있는데 폰만 보면 당연히 쓰니는 싫을 수 밖에 없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엥.. 같이 만났는데 혼자 게임만해? 그건 좀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게 서운하면 같이 다른 데이트하자고 제안하면 되지 뭐든 솔직한게 좋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이별 후 연락 의미가 있을까?
14:27 l 조회 9
본인표출 연애중 진짜 개개개감동이야 일하면서 힘들었는데!! 40 2
14:26 l 조회 32 l 추천 1
남익들 외모가 자기 스타일 아니여도 만날 수 있어?
14:22 l 조회 12
아 썸붕 연락하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 7
14:21 l 조회 23
애인 정말 아무것도 모르네.?1
14:19 l 조회 19
애인이 해외여행가자는데2
14:17 l 조회 25
손잡았는데 상대도 꼭 잡고 안놓고 만지작하면 최소 호?3
14:08 l 조회 31
한 번 가치평가 정해진건 잘 안 변하나?6
14:04 l 조회 37
이러면 장기연애 못하나?7
14:02 l 조회 50
싸우고 화해하는 방식이 안 맞으면 어떡해?4
13:55 l 조회 32
군인들 원래 이만큼 외롭니(INFJ)13
13:51 l 조회 41
프로포즈백 골라줘! (디올 디조이, 레이디) 7
13:38 l 조회 135
남편한테 혼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3:32 l 조회 84
연애초에도 게임하나?6
13:31 l 조회 67
익들은 연애의 목적이 뭐야4
13:30 l 조회 68
왜 얼굴보면서 안싸우려고 하지? 2
13:27 l 조회 21
수줍음 많고 조용한 남익 여익들아7
13:25 l 조회 78
상대가 너무너무 좋아서 미치겠는정도면1
13:24 l 조회 62
내가 더 좋아하는 것 같다고 찡찡대본 적 있어?
13:24 l 조회 15
자기전까진 친구들이 위로해줘서 괜찮다가 다시 날 밝고 해뜨면 눈물이 계속 나1
13:1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