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친구는 없는데 애인은 있어 (참고로 동성이야)
친구 사귀는 것 까지는 가능한데 친구 관계를 유지하는 게 어렵더라고 근데 지금 하고 있는 연애는 다툼 없이 롱런 중이야 전 연애도 6년 동안 별 트러블 없이 사겼고 내가 이별 통보 해서 헤어졌어
|
내가 친구는 없는데 애인은 있어 (참고로 동성이야) 친구 사귀는 것 까지는 가능한데 친구 관계를 유지하는 게 어렵더라고 근데 지금 하고 있는 연애는 다툼 없이 롱런 중이야 전 연애도 6년 동안 별 트러블 없이 사겼고 내가 이별 통보 해서 헤어졌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