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7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6

[정보/소식] 환율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쳤다



대표 사진
익인1
팩트) 진짜 미쳤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러다 천 육백원가겠네 물가 어쩌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환율 진짜 손 놨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끝이없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ㅈ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국격상승중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돈살녹 레전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잠깐 1510 왔을 때 환전 다 때렸어야 하는데 더 떨어질까 하고 기다렸더니 끝도 없이 올라가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재명 대통령이 시간이 해결해줄거래 기다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00원에 나라 망한다는 애들 다 어디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ㅊ처음보는 환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금 미국주식 장투하는건 진짜 폭망의 지름길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미국 금리 인상 문제도 있어서 더 가속도 붙은것도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두달뒤면 1400전후 안정 가능성 보인다 하더니 ㅋ..뭔 방안도 없어 걍 손만 놓고 있는데 무슨 한두달을 찾냐고 진짜 답도없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환율까짓거 연금 부으면 된다고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환율 올라가면 미국주식 하면 안 되는 거야?? ㅠㅠ 어렵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금 달러를 사서 미국주식 구매했는데
너가 팔때 1400원 되면 10%의 수익이 거져 날라가는거지

예를들어 1억으로 9%의 빨간불이 들어와도
환율이 -10%일때 팔면 실제 수익률은 -1%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부동산 급등시키고 주식하라고 등 떠밀어 놓고는 도박판 만들고 금리 올리면 진짜 다죽게 해놓고 환율 방어는 그냥 손 놓고 있음ㅋㅋㅋ
삼전닉스에 빨대 꽂는거랑 지원금 풀어대는것밖엔 할줄 아는게 없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졸업증명서 인터넷으로 발급하는거 3000원보다 싸게는 못하지?
13:16 l 조회 4
하이닉스 단타주구나
13:16 l 조회 8
컴포즈 아이스인데 왜 종이컵에 포장해주지
13:16 l 조회 6
남이 착한 행동 하는걸 보기 싫어하는 건 이유가 뭐지
13:16 l 조회 10
아 삿포로 취소할까..
13:16 l 조회 17
괜찮은 로테이션 소개팅 없나
13:15 l 조회 6
7월 삿포로 항공권 어느정도가 적정선이야?
13:15 l 조회 9
둘이서 국내여행 가면 보통 숙소 1박에 얼마 정도지?1
13:15 l 조회 5
네 마녀의 날을 기억해라2
13:15 l 조회 36
현대카드 신청하다 안했는데 전화 계속 와
13:15 l 조회 4
스케일링 몇 분 정도 걸려?8
13:14 l 조회 13
여름잠옷 골라줄 사람💦💦4
13:14 l 조회 14
프리랜서인데 일단 돈들어오면 눈앞에서 돈을 싹치움
13:14 l 조회 9
노래방 음치들은 본인이 음치인거 몰라?6
13:14 l 조회 22
삼전 지금 사놓으면 7월에 오를거같아?1
13:14 l 조회 23
금요일은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싶어
13:14 l 조회 7
다들 주식짤이나 보고 가
13:14 l 조회 59
카공하는 취준생들 있어?8
13:13 l 조회 14
쇼핑몰에서 블라우스 삿는데 색차이 진짜 ㅋㅋ
13:13 l 조회 32
한국은 왜 축구농구야구배구 다 못해?4
13:13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