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플레이키 초코 블루베리요거트 세개먹어봤는데 진짜 개개개개개맛있고 질리지가않음 단점이 너무너무비싸 한팩에 5600원정도인데 … 근데 너무 맛있어 … 크런틴처럼 맛있는데 싼 쉐이크없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