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8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친구랑 아침 먹고 왔거든 친구 딸이 진짜 못생겼단 말이야 완전 신생아 때도 애 보여줬을 때 다들 와… 아기다…. 이럴 정도로ㅜㅜ 근데 못생긴 애가 엄마 먼저 먹는다고 소리 빽빽 지르면서 앙탈 부리고 맛있는 거 있으면 얼굴 구겨가면서 꾸역꾸역 집어넣는 거 보니깐 너무 혐오감 같은 게 올라오는 거야ㅜㅜ 나도 언젠가 결혼하고 애 낳을 텐데 저런 애 나오면 어쩌나 싶어 나만 닮은 거 아니니깐 남편 얼굴 보고 만나도 못생긴 애 나올 수도 있잖아
대표 사진
익인1
남의 애한테 혐오감까지,,, 슬프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한테 혐오감 가진 적 없거든..? 못생겨도 귀여운 애기들 많잖아 근데 오늘은 유독 거부감 들었음ㅜㅜ 식탐 부리니깐 힘들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못생긴애가 커서 이뻐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도 어렷을땐 못생겻어 시술과 화장으로 ㅇㅃ진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렸을 때도 예뻤어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외모정병 왜 이렇게 심한 거야... 정신과 한번 방문해 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내 얼굴도 아니고 한번 그런 건데 뭔 외모정병ㅋㅋㅋ 호들갑 ㄴ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그래서 예쁜 애기 좋아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마음 속으로만 생각하면 문제없음 표현하면 문제인거고 원래 예쁜거 좋아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넘 그러지망.. 나도 옛날에 그런적 있거든? 근데 뭔가 이렇게 생각하는 내 마음이 너무 못나고 부끄러운거야 ㅜㅜㅌㅋ 그래서 약간 고침..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 믿는 사람들 궁금한거 있어!!
14:32 l 조회 4
여권 있다 없다 여부가 가난함의 상징인가 아닌가
14:31 l 조회 12
아랫뱃살 많은데 이런치마 입으면 부각될까??
14:31 l 조회 6
인생후회되는게 너무 마나1
14:31 l 조회 10
오 국장 다시 말아올리네
14:30 l 조회 18
여익들아 너네엽떡한통 다먹을수있음?9
14:30 l 조회 21
280대라 언제팔고 저점 다시 잡아야하나
14:30 l 조회 8
번따같은거 자주 하는 술집 어느 위치에 많아 ?
14:30 l 조회 9
이번 아반떼cn8한테 반했어 너모 이쁨1
14:30 l 조회 15
와 공단기 컷 지금 확인했는데 1배수 98점인데 ?ㅋㅋㅋㅋㅋㅋ
14:30 l 조회 7
축구 경우의수 3개 없어졌는데 올라갈 거 같애?1
14:30 l 조회 7
웨딩촬영 헤어봐주는데 하얀나비가 계속 날아왔는데 신부님이 우시는거야2
14:30 l 조회 18
얘들아 슈가링왁스 원래 일케 뜨거워..?1
14:29 l 조회 8
이소티논보다 좀 더 약한 약은 없어?
14:29 l 조회 5
내가 스몰토크를 진짜 못함6
14:29 l 조회 28
하닉 얼마에 팔까6
14:29 l 조회 34
다이어트 종료 임박3
14:29 l 조회 21
골반 좁고 허벅지는 좀 뚱뚱한것 같은데 어떤 바지를3
14:29 l 조회 12
이번에 축구를 진짜 못했어?4
14:29 l 조회 11
종강 직전에 인스타 끊으니까 스트레스 팍 줄었다
14:2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