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8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4
그것도 저점 잘 잡은 사람들이나 해당이지.. 저 말 믿고 고점에 샀는데 안팔다가 손실 더 심해지면 어쩌려고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남들 못 팔게 하려고 가스라이팅 하는거같음 ㅠ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 저점 잘 잡은 사람들이 농락하는 거 같음… 자기들은 안 팔아도 괜찮겠지 당연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ㅇㄱ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뚜믄 오르는 종목이있고 그대로 납치당하는 종목이있음.... 옛날에 카카오네이버한테 호되게 당함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네이버 진짜 젠슨황 와도 안 오르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ㅎㅎ 분명 빨간색이었던 내 카카오가...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은 익명의 누군가가 뱉은 저 말 맹신하고 사거나 안파는 게 이상한 거 아닌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티에서 저말 진짜 많이봐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긍까 자조적으로 하는 말일 수도 있고 본인이 보유 중이어서 그렇게 댓글 단 걸 수도 있는데 냅다 믿고 투자하거나 냅다 믿고 안팔고 뻐기는 건 본인 선택이잖어ㅋㅋㅋㅠ 미성년자도 아니구 투자의 책임은 다 본인 몫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기업 공부를 해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하닉은 고점도 다 살려줫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네이버 카카오 LG 화장품 2차전지 엔터: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삼닉은 오를만하니 말하는거 말해도 파는건 지맘이지 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차피 본인 판단인데 ㅇㅉㄹ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무슨; 그냥 드립으로 하는말이고 맞을수도 틀릴수도 있는건데 저걸 맹신하는게 이상한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암것도 모르고 저말에 낚이는게 바보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삼전 5만원에 진입해서 30만원대에 몇 주씩 추매해도 평단이 커버쳐주니까 놔두면 오른다 하지만 보유 주식 0인데 지금 들어와도 냅두면 오른다 이건 남한테 잘 말도 안 함... 말하는 애들도 걍 던지는 거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좋은 주식이면 언젠간 오름 다만 그게 1년일지 10년일지 20년일지..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이브 계속 둬봐 얼마나 떨어질지 감도 안옴 나는 걍 손실 보고 탈출 했는데 탈출하길 잘한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말듣고 믿으면 바보긴한데 그럼 보이스피싱도 당하는 사람이 바보고 사기도 당하는사람이 바보지 말을 함부로 해도 안되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작정하고 사람 하나 가스라이팅하고 속여서 돈 뜯어내려는 범죄랑 익명 커뮤에 글이나 댓글 하나 찌끄리는 게 진심으로 같다고 생각하는 건 아니지? 오히려 니가 지금 사기+보이스피싱을 저 말이랑 동일선상에 두는 게 피해자들한테 실례일 지경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기로 비유를 들어서 그런가본데 대기업 김부장 드라마처럼 영업사원이 분양싸게 나왔다고 사탕발림해서 넘어가는거 보통 김부장이 바보라고 보긴하지만 영업쪽도 허무맹랑한소리 막 해대는게 건강한건가?물론 여긴 익명이니 무게가 다르지만 그냥 난 건강한사회 기준에서 한소리임. 이글 보는 주린이들한테 인티 글보고 주식하지마라는 뜻으로 한말임 너나나나 말의 무게는 한없이 가볍다 여기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드라마 안봐서 모르겠고 익명 커뮤 얘기하는데 사회 끌고오고 예시가 고작 드라마, 사기, 보이스피싱이면 동일선상에 두기 어렵다 소릴 하는 거임 네가 네 입으로 말했네 여기선 말의 무게가 한 없이 가볍다고ㅇㅇ 그 가벼운 말 맹신해서 들어가놓고 저 말을 탓할 순 없다 이 얘기를 하는 건데 왜 자꾸 딴 소리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가 처음 댓글을 별생각없이 달긴했네. 내가 하고싶은 말은 인티도 그렇고 다른 주식커뮤도 다 똑같긴한데
왜안샀어? 돈복사 개꿀~ 이런표현이 대부분인데 그거보면 아 나도 지금 사야되나 심리가 주린이들한텐 더 크게 작용된다는거임.그리고 그게 안 좋은판단의 점이 될수있으니까..조심해서 본인 판단으로 했으면 좋겠음 다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놔뚜면 오르는데 삼하는 ㅇㅇ 어디서 잡주 물려놓고 그런 말 하면 안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네이버 카카오를 잡주라고 하지는 않지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놔두면 오르기는하지 작년 가격 갔다가 다시 오르기는 할거니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저 말이 위험하다는 건 틀린 말 아니라고 생각하긴 함 근데 저런 거에 휘둘릴 사람이면 주식 걍 안 하는 게 나음... 본인 돈인데 본인이 판단해서 선택해야지 애초에 산 것도 본인 선택이니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 믿는 사람들 궁금한거 있어!!
14:32 l 조회 4
여권 있다 없다 여부가 가난함의 상징인가 아닌가
14:31 l 조회 3
아랫뱃살 많은데 이런치마 입으면 부각될까??
14:31 l 조회 6
인생후회되는게 너무 마나1
14:31 l 조회 10
오 국장 다시 말아올리네
14:30 l 조회 18
여익들아 너네엽떡한통 다먹을수있음?9
14:30 l 조회 21
280대라 언제팔고 저점 다시 잡아야하나
14:30 l 조회 8
번따같은거 자주 하는 술집 어느 위치에 많아 ?
14:30 l 조회 9
이번 아반떼cn8한테 반했어 너모 이쁨1
14:30 l 조회 15
와 공단기 컷 지금 확인했는데 1배수 98점인데 ?ㅋㅋㅋㅋㅋㅋ
14:30 l 조회 7
축구 경우의수 3개 없어졌는데 올라갈 거 같애?1
14:30 l 조회 7
웨딩촬영 헤어봐주는데 하얀나비가 계속 날아왔는데 신부님이 우시는거야2
14:30 l 조회 18
얘들아 슈가링왁스 원래 일케 뜨거워..?1
14:29 l 조회 8
이소티논보다 좀 더 약한 약은 없어?
14:29 l 조회 5
내가 스몰토크를 진짜 못함5
14:29 l 조회 18
하닉 얼마에 팔까6
14:29 l 조회 26
다이어트 종료 임박3
14:29 l 조회 21
골반 좁고 허벅지는 좀 뚱뚱한것 같은데 어떤 바지를3
14:29 l 조회 12
이번에 축구를 진짜 못했어?4
14:29 l 조회 11
종강 직전에 인스타 끊으니까 스트레스 팍 줄었다
14:2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