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도 번호 바꾸면
계정은 그대로지만 대화창에 인증이 바꼈다는둥 알림 뜨잖아
그거 싫어서 그냥 두고싶은데 (어차피 카톡도 새로 가입하게)
내가 예전번호로 가입된 계정 그냥 두고 살다가
누가 그 번호로 새로 가입하면 내 계정은 어케돼?ㅠ
번호는 날아가도 계정은 있으니까 대화목록이나 톡은 살아있나
|
카톡도 번호 바꾸면 계정은 그대로지만 대화창에 인증이 바꼈다는둥 알림 뜨잖아 그거 싫어서 그냥 두고싶은데 (어차피 카톡도 새로 가입하게) 내가 예전번호로 가입된 계정 그냥 두고 살다가 누가 그 번호로 새로 가입하면 내 계정은 어케돼?ㅠ 번호는 날아가도 계정은 있으니까 대화목록이나 톡은 살아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