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8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4
들가쟈~~~~~~~~~~~~~~
모두가 울때 들어가야해
첫 투자는 거액투자X
대표 사진
익인1
거액투자 진짜 반대~ 첨에 오른다고 신나서 풀매슈 했더니 마이너스 몇백찍고 패닉셀함 ㅠ 소액으로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ㅏㅏ~~~경험은 좋은데 첫 투자에 몰빵은,,안도ㅑ에ㅔㅔ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나오늘 드감 ㅋㅋㅋㅋ 아주 소소하게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굿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너무 고점에 넣어서 넣지도 빼지도 못하던거 열심히 물타기랑 정리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ㅎㅋㅎㅋㅎㅋ괜찮아 너무 연연하지마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씁 하닉 250 고민 중이었는데 드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7월에 더 내려가지않아?! 그래서 기다리는 중... 근데 또 이러다 놓치겠짘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하닉 저점 계속 갱신해서 언제 드가야할지를 모르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50으로 매수 설정해뒀는데 고민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주식 암것도 모르는데 내 백만원으로 한 번 사볼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리는 돈이다? 하나 사서 시장만 파악하면서 6개월 뒤에 꺼내보쟝~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주부터 구매할 수 있는데 1주 가격이 2백만원대면 최소 이백만원이 필요한거지..?ㅠㅠ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하닉은 4주사려면 거의 천넘게 필요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제 들어가면 안됨 매수하려면 일년 참아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정말 지금은 경험이지 단타?절때X 수익 몇배불리고 싶다? 맨날 차트만 보는 인생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냐 들어오지말라해 더 떨어지면 다음날 바로 누가 꼬셨다고 징징거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자는 자기탓,,,ㅌㅎㅋㅎ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징징거리면 뭐 아무나가 들어줄까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 믿는 사람들 궁금한거 있어!!
14:32 l 조회 4
여권 있다 없다 여부가 가난함의 상징인가 아닌가
14:31 l 조회 3
아랫뱃살 많은데 이런치마 입으면 부각될까??
14:31 l 조회 6
인생후회되는게 너무 마나1
14:31 l 조회 10
오 국장 다시 말아올리네
14:30 l 조회 18
여익들아 너네엽떡한통 다먹을수있음?9
14:30 l 조회 21
280대라 언제팔고 저점 다시 잡아야하나
14:30 l 조회 8
번따같은거 자주 하는 술집 어느 위치에 많아 ?
14:30 l 조회 9
이번 아반떼cn8한테 반했어 너모 이쁨1
14:30 l 조회 15
와 공단기 컷 지금 확인했는데 1배수 98점인데 ?ㅋㅋㅋㅋㅋㅋ
14:30 l 조회 7
축구 경우의수 3개 없어졌는데 올라갈 거 같애?1
14:30 l 조회 7
웨딩촬영 헤어봐주는데 하얀나비가 계속 날아왔는데 신부님이 우시는거야2
14:30 l 조회 18
얘들아 슈가링왁스 원래 일케 뜨거워..?1
14:29 l 조회 8
이소티논보다 좀 더 약한 약은 없어?
14:29 l 조회 5
내가 스몰토크를 진짜 못함5
14:29 l 조회 18
하닉 얼마에 팔까6
14:29 l 조회 26
다이어트 종료 임박3
14:29 l 조회 21
골반 좁고 허벅지는 좀 뚱뚱한것 같은데 어떤 바지를3
14:29 l 조회 12
이번에 축구를 진짜 못했어?4
14:29 l 조회 11
종강 직전에 인스타 끊으니까 스트레스 팍 줄었다
14:2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