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평단 낮을 때 엄마가 삼전이나 넣어놓자 적금 이자보다 낫지 하셔서 엄마한테 맡기고 넣어둔 거 몇 년 잊고 살아서 가능했지 내가 주식 차트 보기 시작할 때부턴 난 못 해먹을 것 같아서 ㅋㅋㅋㅋ isa에 etf만 쫌쫌따리 모은다...
|
약간... 평단 낮을 때 엄마가 삼전이나 넣어놓자 적금 이자보다 낫지 하셔서 엄마한테 맡기고 넣어둔 거 몇 년 잊고 살아서 가능했지 내가 주식 차트 보기 시작할 때부턴 난 못 해먹을 것 같아서 ㅋㅋㅋㅋ isa에 etf만 쫌쫌따리 모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