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원래 속눈썹은 숱도 많지 읺고 길이도 짧은 편이라 뷰러하고 마스카라하면 좀 빈약해 보이가든?
근데 속눈썹 붙이면 속눈썹이 예쁘긴 한데 나랑 죽어도 안 어울림... 부담스러워지고 촌스러워지고...
빈약한 속눈썹이 내 눈엔 더 어울려 ㅋㅋㅋ ㅜㅜ
|
내 원래 속눈썹은 숱도 많지 읺고 길이도 짧은 편이라 뷰러하고 마스카라하면 좀 빈약해 보이가든? 근데 속눈썹 붙이면 속눈썹이 예쁘긴 한데 나랑 죽어도 안 어울림... 부담스러워지고 촌스러워지고... 빈약한 속눈썹이 내 눈엔 더 어울려 ㅋㅋㅋ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