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로 연락하는 사인데(앞으로 볼 사이 아님)진짜 갑자기 잠수타고 연락안되고 등등 피해 많이 준 사람이란 말이야. 내가 참다참다 그냥 추방시키려는데 욕하고 추방시킬까 그냥 추방만 시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