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머리숱이많아서 난 피부가 흰편이어서 내가 애교살이 좀 있는편이잖아 눈이 좀 큰편이잖아 이런식으로? 본문에 나열한거 다 내장점인데 나는 살면서 내가 소리내서 남한테 저런말을 한적이 없거든...? 근데 친구가 저런식으로 자기 외모장점을 아무렇지도 않게 말하더라고 그래서 좀 엥 싶었음 솔직히 좋아보이지 않았어... 너네도 저런적 있어...?
|
난 머리숱이많아서 난 피부가 흰편이어서 내가 애교살이 좀 있는편이잖아 눈이 좀 큰편이잖아 이런식으로? 본문에 나열한거 다 내장점인데 나는 살면서 내가 소리내서 남한테 저런말을 한적이 없거든...? 근데 친구가 저런식으로 자기 외모장점을 아무렇지도 않게 말하더라고 그래서 좀 엥 싶었음 솔직히 좋아보이지 않았어... 너네도 저런적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