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추천해준 종목에 한달전에 넣었는데
43만원 넣었는데 25됐음...ㅜㅜ
엄빠한테 말했더니
걍 잊고 묵히라고 하시거든
근데 이거때문에 종강하고 놀 돈이 없어져서
고민이야
엄마한테 용돈 달라고 하기
Vs 손해보고 팔기
뭐가 좋을까
|
아빠가 추천해준 종목에 한달전에 넣었는데 43만원 넣었는데 25됐음...ㅜㅜ 엄빠한테 말했더니 걍 잊고 묵히라고 하시거든 근데 이거때문에 종강하고 놀 돈이 없어져서 고민이야 엄마한테 용돈 달라고 하기 Vs 손해보고 팔기 뭐가 좋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