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내용 많길래 휴대폰으로 메모하려니까 폰 못쓰게 하던데..전에 했던 알바는 아예 메뉴얼을 pdf로 주거나 폰으로 메모 정도는 허용해줬는데 .. 그 내용들 한번에 다 어떻게 기억하라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