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이거 진상짓인지 봐줄 익들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6/11/9eeb4d0453b13c1857cd179faa3cfbe3.png)
엄마생신이 이번주 일요일임
근데 나도 깜빡했는데 옛날 사람이시라 음력으로 생일을 하는편임
그래서 신분증을 보여줘도 전혀다르거든?
이럴경우 생일자 디저트 할 수 있냐고 묻는거 진상짓일까?
엄마데리고 굳이 저기까지 가가지고 저거 약과랑 모나카같은거 얻어먹을려고 구라까는게 절대아닌데
그래도 엄마 기분좋게 하고싶은데 너무 어처구니없는 요구일까?
|
엄마생신이 이번주 일요일임 근데 나도 깜빡했는데 옛날 사람이시라 음력으로 생일을 하는편임 그래서 신분증을 보여줘도 전혀다르거든? 이럴경우 생일자 디저트 할 수 있냐고 묻는거 진상짓일까? 엄마데리고 굳이 저기까지 가가지고 저거 약과랑 모나카같은거 얻어먹을려고 구라까는게 절대아닌데 그래도 엄마 기분좋게 하고싶은데 너무 어처구니없는 요구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