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업하면 2~3시간씩은 더하는데
종일 서있는거 진짜 쉽지않을텐데 대단하다
좌식근무 알아보는데 거의 드물고 막상 지원하면 다 입좌식병행임
문구점 일했을때 7시간정도 서서 일했는데 그런곳은 중간중간 쉬면서 앉기라도하지 공장은... 걍 의자자체가없음
너무한다 진짜ㅠㅠ
|
잔업하면 2~3시간씩은 더하는데 종일 서있는거 진짜 쉽지않을텐데 대단하다 좌식근무 알아보는데 거의 드물고 막상 지원하면 다 입좌식병행임 문구점 일했을때 7시간정도 서서 일했는데 그런곳은 중간중간 쉬면서 앉기라도하지 공장은... 걍 의자자체가없음 너무한다 진짜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