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ㄹㅇ 잘 씻고 선크림 잘 바르고 뒷목까지 각질제거하고 로션 바르는데 뒷목만 좀 까만거 스트레스였걸랑? 겨드랑 제모하면서 뒷목도 한번 제모해봤는데 뽀얘짐 눈에 안보이는 미세한 털땜에 까매보였나봐 겨드랑 제모할때마다 주기적으로 미는중
|
나 ㄹㅇ 잘 씻고 선크림 잘 바르고 뒷목까지 각질제거하고 로션 바르는데 뒷목만 좀 까만거 스트레스였걸랑? 겨드랑 제모하면서 뒷목도 한번 제모해봤는데 뽀얘짐 눈에 안보이는 미세한 털땜에 까매보였나봐 겨드랑 제모할때마다 주기적으로 미는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