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컴 실발 때랑 패턴이 개똑같음
브컴은 실적도 잘 나왔는데 ceo 가이던스 들어보니 ai 버블같다 하면서 떨어뜨림 그리고 며칠 뒤에 아무런 호재도 없는데 폭등
이번에도 마이크론 실발 이후에 차익실현 할라 했는데
어닝 서프라이즈 나와버려서 ai 버블 운운도 못 하고 계획 꼬임 어떻게든 건수 잡으려고 애플 제품 인상 겨냥해서 뒤늦게 떨구는 중
팔고 저점 잡는 게 낫지 않아? ㄴㄴ 월가 마음이라 불가능임
사기치는 수법이 뻔하다
주식장에서는 매도 타이밍 2개만 보면 됨
1. 기업 실적이랑 가이던스가 답이 없는가? 아니요
2. 미국에서 금리인상을 했는가? 아니요
1 2번 해당이면 바로 파는 게 맞고

인스티즈앱
파리여행 중 남스트리머한테 얼평당한 한국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