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
나 99% ott봐 ㅋㅋㅋㅋㅋㅋ
인상 가격으로 고민되는데 
이정도면 안사는게 나은거지?!
대표 사진
익인1
나 아이패드 프로 2018 쓰는데 걍 나도 오티티 용이라 오래되도 잘 쓰는 중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걸로 애니만 주구장창 봄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모야 프로 좋은거!!!ㅋㅋㅋ
나 홈버튼있는거 쓰는데 99% 오티티용이여서 그냥 안사려공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지금 아이패드... 침대위에 올려놓은거 깜빡하고 손으로 눌러서 엄청 휘었는데(마그네틱 케이스 부착력에 지장갈 정도) 걍 뭐 화면 잘 나오길래 안사려고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휘었는데 강력하다!
반대편 다시 누르면...음 안되겠지 ㅎ...너무 예전기종이라 살까했는데 안사도 될거같다는 생각이 들어버렸어 오티티말고 다른걸로 사용하고싶은데 그럴만한게 없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반대로 휘어볼까 생각했는데 동생이ㅋㅋㅋㅋ그러다가 진짜 잘못해서 화면 안나오면 우째 이래서 걍 쓰는 중... 사지말자 나도 얘 화면 맛가기 시작할때 사랴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화면 안나오면...ㅠㅠㅠㅠ돌이킬수가 없다 ㅋㅋㅋ고마워 돈아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인상가격이 100-300달러 오른다구해서 고민했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게임90 자기 전 유튜브 10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게임 머해?
오티티랑 유튜브용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할때 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일로 아이패드 쓰는지 궁금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테리어하는데 시안 담아서 미팅할때도 쓰고 현장사진찍은거에 그림도 그리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용하구만!! 인테리어 신기하당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빌리파이말고 비슷한 약없나ㅜ
13:17 l 조회 2
친구보고 알바하는 곳 놀러오라하면 내가 사??? 1
13:17 l 조회 8
원신 스네즈나야 나에게로
13:17 l 조회 3
무신사 체험단 후기 작성기간 지나버림ㅠㅠㅠㅠ
13:17 l 조회 3
운전하다 시비걸려서 울다 집에왔다
13:17 l 조회 9
졸업증명서 인터넷으로 발급하는거 3000원보다 싸게는 못하지?
13:16 l 조회 10
하이닉스 단타주구나
13:16 l 조회 18
컴포즈 아이스인데 왜 종이컵에 포장해주지
13:16 l 조회 14
남이 착한 행동 하는걸 보기 싫어하는 건 이유가 뭐지 2
13:16 l 조회 12
아 삿포로 취소할까..1
13:16 l 조회 23
괜찮은 로테이션 소개팅 없나
13:15 l 조회 8
7월 삿포로 항공권 어느정도가 적정선이야?
13:15 l 조회 10
둘이서 국내여행 가면 보통 숙소 1박에 얼마 정도지?2
13:15 l 조회 9
네 마녀의 날을 기억해라3
13:15 l 조회 46
현대카드 신청하다 안했는데 전화 계속 와
13:15 l 조회 5
스케일링 몇 분 정도 걸려?8
13:14 l 조회 16
여름잠옷 골라줄 사람💦💦4
13:14 l 조회 17
프리랜서인데 일단 돈들어오면 눈앞에서 돈을 싹치움
13:14 l 조회 13
노래방 음치들은 본인이 음치인거 몰라?6
13:14 l 조회 33
삼전 지금 사놓으면 7월에 오를거같아?1
13:14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