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내 의지를 못 믿어서 목표 인증 스터디 들어가서 맨날 하루 3시간 이상만 폰 하는 걸로 목표 잡고 스크린타임 캡쳐해서 인증함 핸드폰 감옥 사서 한 시간 타이머 맞춰놓고 공부할 땐 폰 못 하게 하고.. 오전 오후 각각 3시간씩 공부하는 캠스터디도 들어감 웬만해선 관리형 독서실 같은데 다니고 싶은데 시골에 살아서 그런 거 없음 ㅠㅠ 하 의지대로 정말 잘 안 되고 잠도 오지만 강제성 부여하니까 그나마 나은 것 같아
|
난 내 의지를 못 믿어서 목표 인증 스터디 들어가서 맨날 하루 3시간 이상만 폰 하는 걸로 목표 잡고 스크린타임 캡쳐해서 인증함 핸드폰 감옥 사서 한 시간 타이머 맞춰놓고 공부할 땐 폰 못 하게 하고.. 오전 오후 각각 3시간씩 공부하는 캠스터디도 들어감 웬만해선 관리형 독서실 같은데 다니고 싶은데 시골에 살아서 그런 거 없음 ㅠㅠ 하 의지대로 정말 잘 안 되고 잠도 오지만 강제성 부여하니까 그나마 나은 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