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친구어머니가 강압적인 성격이라 너무 안맞기도하고 엄마영향때메 회피형 됐다고 본인피셜로 말했음

걔가 대학졸업때까진 참다가 본가랑 엄청 멀리있는 회사로 취직해서 그 근처에서 자취방 구해서 삼

명절일때나 본가가고 그 외에는 엄마랑 거리두고 삼

그러면서 정신과상담 병행하고 사회생활하면서 정면돌파 하다보니 회피형 성격 좋아졌고

지금 안정형 애인 만나서 잘 살고있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중산층 정도는 되겠지?
13:14 l 조회 11
자기전까진 친구들이 위로해줘서 괜찮다가 다시 날 밝고 해뜨면 눈물이 계속 나1
13:13 l 조회 8
괜찮은 사람 알게된거 같은데 이전에 만나던 도파민 터지던 사람이 생각남1
13:12 l 조회 15
너한테 짐이 되긴 싫어
13:06 l 조회 12
이별 얼추 정리는 조금씩 되가는데 드문드문 떠오르네1
13:05 l 조회 22
남자들은 궁금해서 밥 한끼 먹을 수 있어? 1
13:02 l 조회 35
연애중 남자들도 사진이나 인생네컷 같이 찍고 싶어해? 5
12:42 l 조회 79
애인 취준인데 하루 2-3시간 공부 어때보여?5
12:36 l 조회 72
안정형 만나고싶다1
12:35 l 조회 26
카톡 친추하고 바로 삭제하면 상대방이 알아? 4
12:29 l 조회 75
내가 조금 관심 있는 분이 이런 분을 만나고 싶다하는데6
12:23 l 조회 65
전애인하고 ~ 해봤어? 라는 질문하는 애인 어때16
12:15 l 조회 787
롱디인데도 좋음2
12:14 l 조회 22
인스타로 친해진 사람이랑 사귀기 에바야...?4
12:07 l 조회 60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3
12:02 l 조회 56
소개팅 만나기 전부터 좀 안맞는거 같은데7
12:01 l 조회 69
남익 사귄 지 2주됐을 때 애인을 자취방에 불렀는데1
11:59 l 조회 58
친구가 회피형 고친 과정
11:58 l 조회 34
esfj 남 / infp 여 어때??5
11:50 l 조회 24
애인이 거짓말했는데 이정도면 그냥 넘어가? 3
11:49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