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5

[잡담] 내 주식…….나보다 심한 사람 있음?ㅠ | 인스티즈

존버하려고 마음 먹었는데도 30퍼 넘어가니까 속이

타들어가네

한종목도 아니고 삼하도 아닌데…

회복 할 수 있겠지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국장인데 삼하 아니면 회복불가능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불..가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삼하 아니면 오래걸릴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년만 기다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냅둬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2,200이야..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퍼임?? ㅠㅠㅠ버틸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토스가 아니라서 걍 -종목들 합쳤을때 저래..하닉 수익으로 커버치면 그나마 -400으로 줄어들긴하는데...ㅠㅠ 손실보곤 못팔아서 걍 갖고 있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도 수익있어서ㅜ다행이다 나는 모든 종목이 저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현차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차도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귀여운데.. 나 60퍼 넘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엥?? 그간 물안탔어??
나도 물타서 저정도지 안탔으면 그정도일지도…ㅠㅠ이제ㅜ시드도 없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패닉셀만 안하고 기다리면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희망적인말 고마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떤 종목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스피는 한국항공우주 한국카본 포스코퓨처엠 등있구 나머지는 코스닥 종목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년형 땅땅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절이 어렵다…지금 손절하고 반도체 들어가면 손실항거 메꿀 수 있을까?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삼하 아니면 이번기회에 삼하를 사야 회복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나라 국장 지금 반도체만 오르고 있어서 다른종목이면 불가능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반도체도 만약 떨어지는 추세 계속 되면 어디까지 떨어질지 알고...? 그냥 다른 사람 말 듣지 말고 자신의 선택으로 해..그게 손실이더라도 후회와 원망이 덜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패닉셀 하지 말란 말은 진짜 대장주에서만 해당됨 ㅠ
생각 잘해서 손절 칠 건 쳐야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국장은 삼하아니면
냅두다 망할수도잇어
대기업맞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삼전 어제샀어 하 ㅠㅠ 개바보 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지하게 국장은 삼하닉아니면 개노답임 미장 우량주사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빌리파이말고 비슷한 약없나ㅜ
13:17 l 조회 2
친구보고 알바하는 곳 놀러오라하면 내가 사??? 1
13:17 l 조회 6
원신 스네즈나야 나에게로
13:17 l 조회 3
무신사 체험단 후기 작성기간 지나버림ㅠㅠㅠㅠ
13:17 l 조회 3
운전하다 시비걸려서 울다 집에왔다
13:17 l 조회 9
졸업증명서 인터넷으로 발급하는거 3000원보다 싸게는 못하지?
13:16 l 조회 10
하이닉스 단타주구나
13:16 l 조회 18
컴포즈 아이스인데 왜 종이컵에 포장해주지
13:16 l 조회 14
남이 착한 행동 하는걸 보기 싫어하는 건 이유가 뭐지 2
13:16 l 조회 12
아 삿포로 취소할까..1
13:16 l 조회 21
괜찮은 로테이션 소개팅 없나
13:15 l 조회 8
7월 삿포로 항공권 어느정도가 적정선이야?
13:15 l 조회 10
둘이서 국내여행 가면 보통 숙소 1박에 얼마 정도지?2
13:15 l 조회 7
네 마녀의 날을 기억해라3
13:15 l 조회 43
현대카드 신청하다 안했는데 전화 계속 와
13:15 l 조회 5
스케일링 몇 분 정도 걸려?8
13:14 l 조회 16
여름잠옷 골라줄 사람💦💦4
13:14 l 조회 17
프리랜서인데 일단 돈들어오면 눈앞에서 돈을 싹치움
13:14 l 조회 13
노래방 음치들은 본인이 음치인거 몰라?6
13:14 l 조회 32
삼전 지금 사놓으면 7월에 오를거같아?1
13:14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