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같이 야식 먹다가 근처가 내 방이라 내가 2차로 방에서 맥주나 마시자 했는데 딱히 고민 안하고 금방 그래라고 하긴 했어같이 편의점 들러서 안주 사고 맥주 사고 들어왔지
근데 애인이 노트북으로 넷플 보자해서 나는 바닥에 앉아서 보려다가 침대 누워서 같이 보재
그러다가 영화 재미 없어서 얘는 자고 나는 좀 보다가 재미 없어서 불 끄고 걍 얘 자는 거 구경하고 있었어
그러다 새벽 3시쯤 깨서 자기 공부하러 가야한다구 하더라. 자고 가라했는데 자기 뭐 렌즈도 안 가져왔고 화장품도 없고 해서 오늘은 가봐야한다~해가지고
그냥 포옹만 찐하게 하다 기숙사 바래다줬었는데
많이 부담이었으려나 ㄹㅇ 진도 뺄 생각 1도 없었는데
사귄 첫 날에 포옹 뽀뽀 얘가 다 먼저 하긴 했었긴 해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