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문 안열어주면 열어달라고 소리치고
식당가서 큰 소리로 주문이욥! 뭐 더 주세욥! 계산이욥! 이란거
특히 같은 I랑 가면 너무 답답해서 걍 내가 다 해버림..ㅋㅋㅋ 이 정도는 다들 하고 살았으면 좋겠으면서도 어릴 적 나는 뭐가 그리 부끄러워서 못 했나 싶기도 하고
|
버스 문 안열어주면 열어달라고 소리치고 식당가서 큰 소리로 주문이욥! 뭐 더 주세욥! 계산이욥! 이란거 특히 같은 I랑 가면 너무 답답해서 걍 내가 다 해버림..ㅋㅋㅋ 이 정도는 다들 하고 살았으면 좋겠으면서도 어릴 적 나는 뭐가 그리 부끄러워서 못 했나 싶기도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