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나기로 한 날짜까지 보통 연락을 어느정도는 하자나?
근데 이 부분에서 좀 안맞는거 같은데
그냥 참고 일단 만나야 할까??
만나서 좋을 수 있으니까??
나는 솔직히 좀 진지해서 좀 만나기 전부터 대화 좀 나누고 감정도 좀 키우고 만나고 싶기는 한데
아직 만나기 전이니까 너무 감정 키울 필요도 없고
또 만나서 안맞을 수 있거나 하면 더 크게 속상하니까
그냥 약간 직장 지인 정도의 대화가 맞을까?
연락텀도 완전 길어서 그냥 좀 마음이 붕 뜨네....
익들은 어떤편이야??
만나기 전까지는 연락 최대한 안하려고 하는 편이야?

인스티즈앱 